각종 후기

민감한 피부 재생크림 추천 -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후기

JNT 2021. 9. 6. 01:00

민감한 피부 재생크림 추천 -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후기

내돈내산, 직접 수년째 사용 중인 화장품사용 후기입니다.

 

필자는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이다.

성인이 되어서도 트러블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생일 날 친구가 가족 전체가 사용한다는 크림을 추천해주었는데, 상당히 효과가 좋아서 추천하려고 한다.

민감한 피부 탓에, 누군가 추천한다는 화장품도 잘 사용안하는 편이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몇년째 지속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이기에 강력 추천한다.

 

●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100ml

-제조사: SKIN & LAB

-용량: 50ml, 100ml

-가격: 50ml 약 16,000원대

-특징:
▶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크림
▶ 소개 받기로는 원래 피부과에서 사용했던 화장품이라고 한다.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활성화 되었고,네이버 화장품 순위에서 1위를 했던 적도 있다고 한다.
▶ 올리브영 등에서는 구매가 어려우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형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의 크림이다.

하지만 중간 중간 피부장벽 구성물질인 필라그린을 캡슐화한 필라씨드 알갱이를 포함하고 있어,

피부 온도에 의해 문지를 떄, 자연스럽게 녹아 흡수되도록 만들어졌다.

녹을 떄마다 좋은 성분이 흡수되는 것 같아 기분 좋은 느낌을 준다.

 

 

● 사용 후기 (★★)

해당 크림을 사용하고 나서, 확실히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필자의 경우, 대부분 피부 건조로 인한 불순물 배출의 어려움으로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가 많았는데,

피부 속과 겉의 건조함을 컨트롤해서 트러블이 안정화되었다.

건조함을 잡으니 피부에 약간의 윤기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해서 다른 트러블용 화장품은 사용 후 악화되는 증상이 있었느나,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센티브 크림은 트러블이 악화되거나 빨갛게 발진이 일어난 적은 없었다.

지속 사용하는 크림으로, 계절마다 100ml,50ml 용량을 구매해서 사용 중이다.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50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