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

안전한 수산물 명절 선물, 제주 통옥돔 세트(+ 방사능 시험 결과지)

JNT 2024. 1. 1. 00:01

안전한 수산물 명절 선물, 제주 통옥돔 세트 (+ 방사능 시험 결과지)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로 인해 수산물에 대한 걱정이 많아진 요즘,

수산물을 좋아하는 주변 지인을 위해 안전하게 선물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필자가 방사능 시험 결과지가 동봉된 수산물 선물을 받았는데,

안전하게 수산물 선물 받고 먹을 수 있어서 꽤 인상깊었다.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후기와 함께 전해본다. 

 

설, 추석 등의 명절과 지인에게 선물할때,

선물을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을 보내보자

 

● 안심 수산물 기프트

선물을 받아보면 외관은 일반 선물 포장과 동일하게 보온박스로 포장되어 있다. 

 

개봉해보면 바로 선물 카드가 보인다.

영수증 인가해서 열어보았는데, 방사능 시험 결과지였다.

먹는 것에는 무딘 필자지만, 가족 중 환자가 있어서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에 조금 신경이 쓰이긴 했었다.

 

선물을 받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방사능 시험결과지까지 동봉되어 있어서

세심하게 배려받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게다가 방사능 시험 결과에 대한 객관적인 사실을 알 수 있어서

가족들과의 식사 재료로 한결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았다.

 

수산물 또한 위생적으로 하나씩 꺼내어 먹을 수 있게 개별 진공 포장이 되어있었다.

수산물은 모두 내장을 제거한 상태였으며,

깨끗한 포장과 선명한 색상으로, 신선한 상태임을 알 수 있었다.

꼬리까지 온전하게 예쁘게 포장되어 선물로 훌륭했다.

 

뒷면에는 다시한번 유통되는 백화점 로고를 새겨서 정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 마리를 바로 개봉해서 구워보았다.

참고로 생선 구이를 할 때에는 얕은 불로 오랫동안 구워야한다.

그래야 안쪽까지 익을 수 있고, 생선 껍질을 부시지 않고 예쁘게 구워질 수 있다.

 

● 안심 수산물 선물 수령 후기

수산물 선물에 걱정이 많아지는 요즘,

방사능 시험 결과지를 동봉하는 선물을 추천해본다.

전수 검사가 아니겠지만, 그래도 같은 시기에 어획한 것으로 가정해본다면

어느정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시험 결과지가 없는 것보다는 있는 편이 훨씬 더 세심하게 배려한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설, 추석 등 명절 선물을 할때, 참고해서 선물해보자

 

*선물 관련 이야기*

 

어르신 설, 추석 명절 선물 추천

어르신 설, 추석 명절 선물 추천 내돈내산으로 70-8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위한 명절 선물 추천입니다.(광고 없음) 명절이 다가올때마다 고민하게 되는 것이 선물인것 같다. 마음만은 고가의 선물

globaljnt.tistory.com

 

임산부 선물 (임신 축하 선물)

임산부 선물 (임신 축하 선물) 지인의 임신으로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면서 다른 사람들도 필자와 같은 고민을 해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임산부 선물 (임신 축하 선물)에 대한 포스팅

globaljnt.tistory.com

728x90
반응형